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Tech

환전 싸게하는 방법 (은행별 환율 수수료 비교)



환전 싸게하는 방법





환전 싸게하는 방법


IT 정보를 소개하는 테크이야기가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환전 수수료 비교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타 국가로 여행을 갈 때 경비줄이는 방법 중 가장 현실적이고 효율적인게 환전 수수료 비교를 통해 환전을 싸게하는 겁니다. 이 사이트에서 모든 수수료를 쉽게 비교 할 수 있으니 환전 싸게하는법이 궁금하셨다면 해당 사이트를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사이트



해외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환전에 대한 관심이 있을 것 같습니다. 혹은 투자목적으로 환전을 하는 분들도 환율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그리고 환전 싸게하는법을 위해서 해야하는 것은 다양하게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먼저 선행되어야 하는게 바로 환전 수수료를 비교 하는 것 입니다.


하단에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게 해두었으니, 자신이 원하는 국가의 화폐 수수료가 은행별로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다른 테크팁! -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 (아이폰,갤럭시)




환율 비교


오늘 환전 싸게하는 방법을 위해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사이트로 소개하는 곳은 마이뱅크 입니다. 인터넷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로 이용해볼 수 있으며, 내가 환전하고 싶은 국가의 화폐를 선택하면 은행별 환전 수수료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환율 비교


이 때 은행별로 비교하는 방법과 화폐별로 비교하는 방법이 있으니 편한 방법으로 이용해보시기 바라며, 이 때 몇가지 알아두면 좋은 팁이 있습니다.


환전 싸게하는법


은행마다 주거래 고객에게 제공되는 환전우대쿠폰이 있습니다. 각 은행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는 경우 쉽게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90%환전우대쿠폰이 가장 많이 제공 됩니다.


그러니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를 할 때 우대쿠폰으로 다시 계산을 선택한 뒤 각 %를 90으로 설정하면, 조금 더 정확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환전소 찾기


만약 이러한 설정을 하지 않는다면 대부분 사설환전소가 상단에 위치하게 됩니다. 결론적으로 이렇게 설정하면 대부분 평준화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mibank.me/


위의 주소는 마이뱅크 홈페이지 입니다. 여기서 지도를 통해 내 주변 가까운 환전소를 찾을 수 도 있습니다.


위의 사이트를 활용해보시길 바라며, 추가로 환전싸게하는법 팁도 안내하고 있으니 하단을 계속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환전 싸게하는 방법 정리

위에서 환전우대쿠폰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를 했었습니다. 은행 앱을 이용하면 쉽게 받을 수 있고, 적용시 사설과 수수료가 비슷해집니다.


때문에 가급적이면 사설보다는 대형은행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내가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곳에서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확인해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은 위비뱅크, 국민은행은 써니뱅크 등의 어플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환전 수수료 비교 사이트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환전 싸게하는 방법이 마음에 들었다면 즐겨찾기나 구독 버튼을 통해 자주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내용을 마치며 다음번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