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 (아이폰,갤럭시)



핸드폰 위치추적





핸드폰 위치추적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가 인사드립니다! 핸드폰은 우리와 항상 함께 하는 만큼 잃어버리는 일도 많은데요.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우리의 개인정보가 담겨 있는 만큼 핸드폰 분실은 정말 생각 하기도 싫은 일 입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휴대폰을 분실 했을 때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을 이용해서 찾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건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갤럭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찾는 방법으로 모두 이용 할 수 있으니 필요했다면 위치추적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



핸드폰을 잃어버리지 않는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대비를 해야 하는데요. 휴대폰 분실시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이 핸드폰 위치추적 입니다.


핸드폰에서 자체적으로 지원하는 나의 아이폰 찾기나 삼성 위치추적 같은 기능도 있지만, 구글에서 제공하는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도 있고, 이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이용 가능한 방법이니 여러분도 미리 등록해놓고 필요 할 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테크팁! - 휴대폰 명의도용 신고 및 확인 방법




나의 iPhone 찾기

나의 아이폰 찾기


먼저 아이폰에서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으로는 나의 iPhone 찾기가 있습니다.


나의 iPhone 찾기


아이폰에서 설정만 해두었다면 간편하게 찾을 수 있는 방법으로 혹시 모르는 상황에서 이용 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설정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위치추적


종종 배터리를 아끼고자 이 기능을 끄는 분들이 계신데, 그렇게 되면 혹시 모르는 상황에서 이용 할 수 없기 때문에 나의 위치 공유 기능은 꼭 활성화 해두는 게 좋습니다.


아이폰 찾기


그리고 안드로이드는 구글인 만큼 안드로이드는 별도의 등록을 하지 않아도 구글 핸드폰 위치추적 기능을 이용 할 수 있지만, 아이폰은 별로도 등록해서 이용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구글 위치추적


구글에서 계정으로 들어가서 보안으로 들어가주세요.


구글 핸드폰 찾기


그러면 이렇게 휴대전화찾기가 있는데요. 여기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을 찾는 것도 가능 합니다.


구글 휴대전화 찾기


그리고 단순히 위치추적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원격으로 벨소리를 울리거나, 휴대폰 잠금 설정을 할 수 있는 등 핸드폰 분실시 대처방법으로도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잃어버렸을때 대처방법


만약 휴대폰을 찾을 수 없는 상황이라면 원격으로 핸드폰 초기화를 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갤럭시 핸드폰 찾기


가급적 그런 일은 없어야겠지만, 만약 자신의 개인정보라도 지키길 원한다면 이 기능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휴대폰 위치추적 방법


처음에 말씀드렸듯 갤럭시폰을 포함한 안드로이드는 따로 등록을 하지 않아도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자동 연동이 되지만, 아이폰은 따로 등록을 해야 합니다. 이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 글이 마음에 들었다면 자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