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Tech

네이버 원판돌리기 컴퓨터에서 하는법 (PC버전)



네이버 원판돌리기





네이버 원판돌리기


네이버 원판돌리기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가 인사드립니다! 친구들과 가볍게 내기를 하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럴때 많이 이용하는게 네이버 원판돌리기 등 추첨기인데요.


그 중에서 네이버 원판돌리기는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하면 바로 나오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컴퓨터에서는 나오지 않아서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이 곳에서는 네이버 원판돌리기 컴퓨터로 하는법을 알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궁금증을 해소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원판돌리기



네이버 원판돌리기는 네이버 모바일에서 제공 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핸드폰에서는 검색을 하면 바로 나타나기 때문에 쉽게 이용 할 수 있지만, PC버전에서는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이용을 할 수 없었는데요. 이 방법을 이용하면 컴퓨터에서 네이버 원판돌리기를 할 수 있으니 봐주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원판돌리기 PC버전




☆다른 테크팁! - 로또 당첨 판매점 찾기 (1등 배출점 순위)




네이버 원판돌리기 PC버전


PC에서 네이버 원판돌리기 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 입니다. 모바일과 다르게 바로 나오지 않고 있고, 블로그만 보이고 있는 상황 입니다. 하지만 컴퓨터에서도 이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PC 네이버 원판돌리기


www.naver.com 이라는 주소를 m.naver.com으로 바꿔주면 컴퓨터에서 네이버 모바일 버전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검색을 하게 되면 모바일 검색 결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이용 할 수 있는 것 입니다.


네이버 원판돌리기 라고 검색을 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라며, 이 외에도 사다리게임 등 모바일에서 사용 할 수 있었던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 할 때 응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사다리타기


오늘 네이버 원판돌리기 방법이 마음에 드셨다면 즐겨찾기 및 구독하기 버튼을 통해 자주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내용을 마치며 다음번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