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로또 당첨 판매점 찾기 (1등 배출점 순위)



로또 당첨 판매점





로또 당첨 판매점 찾기


로또 당첨 판매점 찾기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가 인사드립니다! 설마 당첨이 되겠어라는 생각으로 복권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으시지만, 실제로 매주 10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당첨 되고 있습니다. 로또 1등 당첨 판매점이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신기하게도 한 번도 당첨이 안된 곳에서는 아예 안되는 경우가 많지만, 한 번 당첨되었던 곳에서는 2등이라도 연달아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 이런 로또 당첨 판매점을 찾고 싶었다면 이 곳에서 조회해보시면 좋습니다!





로또 당첨 판매점



로또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매주 로또 당첨 금액을 확인 하는 방법이나, 수동인지 자동인지 구분하는 방법을 아실 것 같은데요. 


이 외에도 각 회차별 로또 1등 당첨 판매점을 찾거나, 로또 1등 당첨 순위를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모든 내용이 정리되어 있으니까 혹시 모르셨던 분들은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동행복권




☆다른 테크팁! - 보이스피싱 차단 어플 (경찰청 차단 앱)




로또 1등 판매점 찾기


우리나라에서 복권을 주관하는 곳은 동행복권 입니다. 매주 이 홈페이지에서 당첨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로 접ㅈ속해서 당첨결과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로또 1등 당첨 판매점


그러면 로또6/45에 회차별 당첨번호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번호와 함께 각 등수에 몇 명이나 당첨 되었고, 당츰금액은 얼마나 되는지를 알 수 있는데요.


로또 당첨조회


판매점 메뉴로 들어오면 내가 알고 싶은 회차를 선택해서 로또 당첨 판매점 찾기가 가능 합니다.


로또 파는곳 찾기


각 주소가 정확히 나와 있으니까 이용해보시고요.


로또 1등 배출점


지도 보기를 통해 정확한 위치를 보는 것도 가능 합니다.


로또 파는곳


그리고 만약 전국 로또 당첨 판매점 순위를 보고 싶다면 어플을 설치해주면 좋은데요. 


가까운 로또 판매점


로또리치앱을 이용하면 판매점 메뉴에서 이렇게 가까운 판매점과, 전국 순위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내주변 로또 판매점


재미삼아 보기에 좋으니까 한 번 이용해보시면 좋답니다.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테크이야기였습니다. 이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 방법이 마음에 들었다면 자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이 로또 당첨 판매점 찾기 방법이 마음에 들었다면 자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