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법 완벽정리 (만화책 뷰어)



꿀뷰 다운로드





꿀뷰 사용법


IT 정보를 소개하는 테크이야기가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만화책 뷰어 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꿀뷰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중에서도 만화책을 보기에 최적화되었으며, 간단한 사진 편집도 가능합니다. 필요하셨던 분들은 하단을 통해 다운 받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꿀뷰 다운로드 방법



이미지 뷰어 꿀뷰 다운로드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다운 받는 방법이 있으며, 하나는 네이버 자료실 등 프로그램 저장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꿀뷰 다운로드



지금 최신 버전 꿀뷰5 다운로드를 원하셨던 분들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테크팁! - 유튜브 시크릿모드 및 시청 기록 삭제 방법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198



꿀뷰 사용법


꿀뷰를 설치했다면 이제 사용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은 기본적인 이미지 뷰어로도 사용 할 수 있지만, 말씀드렸던 것 처럼 만화책 뷰어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꿀뷰3


보기 모드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 두장 보기를 통해 보면 편하게 만화책 감상이 가능합니다. 일본과 우리나라의 페이지 순서가 다르기 때문에 왼쪽 보기, 오른쪽 보기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기본 설정은 원본 크기로 하는게 좋으며, 꽉차게 보기를 할 경우 작은 이미지의 경우 화질 저하를 일으킬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만화책뷰어


꿀뷰는 슬라이드쇼 기능이 있습니다. 페이지를 일일히 넘기기 귀찮을때 자동넘기기로 사용 할 수 있으며, 페이지가 넘어가는듯한 효과와 부드럽게 넘기기 등 다양한 효과도 가능 합니다.


넘어가는 시간을 지정 할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이렇게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9초 까지는 컨트롤+숫자키를 이용한 단축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어디까지 봤는지 기억 할 수 있게끔 책갈피 기능도 있으니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꿀뷰 편집기능

마지막으로 이미지뷰어 꿀뷰 다운로드를 받으면 이미지변환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진 편집은 불가능 하지만, 간단한 회전 및 크기조절이 가능 합니다.


꿀뷰 편집기능


이미지 포맷을 다양하게 바꾸는 것 역시 가능하니 필요하다면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꿀뷰는 반디소프트에서 개발한 프리 다운로드 프로그램 입니다.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만화뷰어인 만큼 필요하셨던 분들은 오늘의 글을 참고하여 설치한 뒤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별다른 광고가 나오지도 않기 때문에 꼭 만화책을 감상하지 않더라도 기본 이미지 뷰어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이미지 편집


그럼 이상으로 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테크이야기였습니다. 오늘 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법이 마음에 들었다면 자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