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및 한도 정리 (비상금)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및 한도를 소개하는 테크이야기가 인사드립니다! 나이와 상관 없이 재테크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적금을 들기는 애매하고, 일반 예금 계좌를 이용하자니 뭔가 아쉬웠다면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를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는 내가 필요 할 때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고, 돈을 넣고 있을 때는 하루만 입금해놔도 이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비상금을 저장하기에는 최고 입니다. 이 내용을 참고하여 개설해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돈을 모으는 방법중 가장 많이 이용되는게 적금과 예금인데요. 이러한 금융상품은 한 번 해지할 때 큰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비상금을 넣어두기에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출시된게 바로 카카오뱅크의 세이프박스인데요. 이 세이프박스는 최대 1,000만원 까지 넣어둘 수 있고, 금액에 따라 하루만 입금을 해놨어도 이자가 입금 됩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출금 할 수 있어 부담도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돈을 입금하거나 출금 할 때도 따로 입출금을 하는 게 아니라 바를 이용해서 금액을 변경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연동된 카카오뱅크 계좌로 입출금이 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니 여러분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세이프박스




☆다른 테크팁! - 휴대폰 명의도용 신고 및 확인 방법




카카오뱅크 비상금 저축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카카오뱅크에 들어오면 이렇게 나의 계좌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를 개설 했다면 이렇게 조그마하게 표시가 됩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금리


만약 아직 만들지 않았다면 +버튼을 선택해서 세이프박스 개설을 선택해주세요.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한도


기본금리는 연 1%로 그리 높다고 할 수는 없지만, 하루만 입금해도 이자가 붙기 때문에 비상금을 넣어두기에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자는 매월 네번째 금요일을 기준으로 토요일에 지급 됩니다. 


카뱅 세이프박스


여유자금을 그냥 통장에 넣어두기 애매했다면 이 세이프박스를 이용 할 것을 정말 강력히 추천하는데요. 기본적으로는 최대 500만원까지만 가능 하지만, 한도를 최대 1000만원까지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가장 큰 장점으로 돈을 따로 입출금 할 필요 없이 화면에 있는 바를 조정하면 바로 연동된 계좌로 금액이 넘어와서 간편한 것 같습니다.


세이프박스 자산관리


가입대상 조건은 없으며, 1명당 최대 1개씩만 개설 가능 합니다.


보관금액 설정


금액은 제한이 없으니 단돈 10000원이라도 이자를 받고 싶었다면 넣어두는 게 좋을 수 있습니다.




예금자보호법에 가입이 되어 있어서 최대 5천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한데, 처음 부터 천만원 이상은 넣는 게 안되기 때문에 이건 걱정 할 필요가 없겠습니다.



비상금을 어떻게 관리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카뱅 세이프박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정리가 마음에 들었다면 자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