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항공권 가격비교 TOP3 (비행기표 싸게사는법)



항공권 가격비교





항공권 가격비교


항공권 가격비교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우리가 여행을 갈 때 가장 먼저, 그리고 많이 신경쓰는게 바로 항공권 가격 입니다. 이 비행기표를 얼마나 싸게 구하느냐에 따라 여행경비가 확연히 차이가 나게 되는데요.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중 가장 기본은 항공권을 싸게 사는 것 입니다. 비행기표 가격비교 어플을 통해 최저가 항공권을 쉽게 찾을 수 있으니 필요했던 분들은 이 앱과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공권 가격비교



여행을 갈 때 가장 많이 신경쓰이는 경비가 바로 항공권 입니다. 그리고 이 항공권 가격은 수시로 바뀌고, 프로모션도 계속 추가 되기 때문에 항공권표 가격비교 사이트 및 앱을 통해 잘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스카이스캐너



이러한 비행기표 가격비교를 쉽게 할 수 있는 항공권 가격비교 앱을 추천하고 있으니 다운 받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테크팁! - 환전 싸게하는 방법 (은행별 환율 수수료 비교)



비행기표 싸게사는법


항공궝 가격비교 관련 사이트 및 어플로 가장 유명한건 역시 스카이스캐너 입니다. 1등 앱으로로 최저가 항공권을 쉽게 찾아 볼 수 있게 되어 있으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앱이 아니더라도 사이트에서 이용해볼 수 도 있습니다.


비행기표 싸게사는법


달력 차트 기능으로 날짜별 가격비교를 쉽게 할 수 있어서 보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다양한 조건을 설정해서 출발시간, 도착시간 등을 지정할 수 도 있습니다.


트립닷컴

이번에는 요즘 티비에서 많이 나오는 트립닷컴 입니다. 이건 항공권 가격비교 전용 앱은 아니고, 여행 전체의 특가를 알아 볼 수 있는 어플인데요.


트립닷컴


실시간으로 항공권 가격비교가 가능하고, 탑승시간 알림 기능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예약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여행사를 이용하는 것 보다 더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 합니다.


항공권 싸게사는법



카약

카약


이번에도 위에서와 마찬가지의 여행앱 카약 입니다. 지금 이 글에서 소개하는 비행기표 싸게사는법과 관련된 가격비교 앱의 기능은 모두 동일하며, 그 외에 부가적인 기능이 마음에 드는걸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비행기표 가격비교


이 어플은 항공편 운항 추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이 있으니 자신이 편한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오늘 항공권 가격비교 방법이 마음에 드셨다면 즐겨찾기 및 구독하기 버튼을 통해 자주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내용을 마치며 다음번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