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로또 당첨 번호 QR코드 확인 가장 빠른 어플



로또 QR코드





로또 QR코드


로또 당첨번호 QR코드 확인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가 인사드립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복권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로또 입니다. 그리고 연금복권이 있습니다.


옛날에는 TV에서 추첨한 번호를 하나하나 비교해보는 방법으로 이용을 했었고, 그 다음에는 사이트에서 조회를 하며 보게 되었지만, 이제는 QR코드인식 기능을 이용하여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장을 구매 했을 경우 하나씩 확인 하는 것이 귀찮았는데, 오늘 가지고온 로또 당첨 번호 QR코드 확인 어플은 연속으로 스캔하는게 가능 합니다. 하나씩 조회하는게 귀찮았던 분들이라면 하단을 통해 다운 받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로또 QR코드 스캔 어플



오늘 소개하는 로또 당첨 번호 QR코드 확인 어플의 이름은 대박확인 입니다. 연금복권 및 로또 QR코드스캔에 최적화된 앱으로 연슥 스캔이 가능 합니다.


복권 구매를 즐기셨던 분들이라면 꼭 필수적으로 설치해야하는 어플이니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로또 대박확인



아이폰 대박확인 다운로드 주소는 따로 가지고 왔으니 여기서 이용해주셔도 됩니다.



https://itunes.apple.com/kr/app/id644072660



☆다른 테크팁! - 로또 당첨 판매점 찾기 (1등 배출점 순위)



로또 당첨 번호 QR코드 확인 방법


로또 QR코드 인식 어플 대박확인은 굉장히 심플한 앱 입니다. 로또용지에 보이는 코드에 핸드폰 카메라를 가져다대면 자동으로 인식을 합니다.


로또 당첨 번호 확인


이 때 일반적인 어플들은 확인 페이지로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보니, 다소 로딩이 있고 하나하나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번거로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대박확인은 화면에 바로 등수가 나타나기 때문에 연속으로 조회가 가능 합니다.



이 때 당첨이 되었다면 파란색으로 알기 쉽게 표시가 되며, 낙첨이라면 빨간색으로 보여집니다. 아래 부분에서는 해당 회차의 로또당첨번호 확인이 가능 하며, 당첨금도 확인이 가능 합니다.


로또 당첨 어플


뿐만 아니라 지금 까지 내가 스캔 했던 로또당첨확인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입니다. 내가 몇 회에 몇번이나 당첨 되었는지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로또를 여러장 구매하여 매번 로또당첨확인을 하는 것이 귀찮으셨던 분들에게는 정말 달콤한 어플 입니다.



제가 알기로 이 보다 더 간단하게 조회해볼 수 있는 어플은 없으니 다운 받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로또 당첨 번호 QR코드 확인 어플 대박확인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로또 QR코드 스캔을 통한 당첨 번호 확인 방법이 마음에 들었다면 자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