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 활용법 (통역 앱 추천)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





네이버 파파고


네이버 파파고 활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가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행중 이용하면 좋은 네이버 파파고 동시통역 어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한 단어 및 문장 번역기를 넘어서 이제 네이버 파파고를 통해 통역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서 해외여행시 아주 유용 합니다. 필요하셨던 분들은 하단을 통해 다운로드 받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파파고 동시통역 앱



인터넷 번역기 양대산맥은 구글번역기와 네이버번역기 입니다. 그리고 새롭게 출시된 네이버 파파고는 핸드폰 모바일 어플로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여행중에서도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고, 이 앱을 이용하면 다른 언어를 전혀 못하더라도 사진번역을 통해 메뉴판 및 표지판을 읽을 수 있고, 통역 기능을 이용하여 주문을 하는 등 필요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스토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주소를 가지고 왔으니 원하는 곳에서 다운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파파고 통역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aver.labs.translator&hl=ko


☆다른 테크팁! - 환전 싸게하는 방법 (은행별 환율 수수료 비교)




파파고 사용법


파파고에는 몇 가지의 번역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은 사진을 번역 해주는 이미지번역 기능과 문장번역 입니다.


파파고 번역기


그리고 실제 여행중에는 실시간 대화 모드를 이용하여 상대방과 말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때 위쪽과 아래쪽의 언어를 다르게 설정하면 동시에 이야기를 하고, 뜻을 서로 알 수 있게 됩니다.


이 외에도 장문의 말을 들을때는 음성번역을 이용하면 되며, 직접 뉴스 등을 이용해보니 꽤 정확하고 알기 쉽게 번역을 해주고 있었습니다.


문맥기반으로 어느정도 말을 알아듣는 것 처럼 자연스럽게 번역해준다는게 네이버 파파고의 가장 큰 장점 입니다. 하지만 또박또박 말하지 않으면 인식을 잘 못할 수 있습니다.


통역 어플 추천


마지막으로 파파고에는 글로벌 회화 기능이 있습니다. 미리 다운 받아 두면 데이터가 없어도 사용 할 수 있고, 여기에는 기분표현 및 특정 상황과 장소별로 분류가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합니다.


뿐만 아니라 파파고 키즈를 통해 아이들에게 영어 공부를 시켜줄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여러모로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어플 입니다.


혹시라도 여행 준비중 언어가 약해서 걱정되던 분들은 이 번역기 앱을 통해 어느정도 걱정을 해소 할 수 있으며, 완벽히 대화하는 것은 아직 힘들겠지만 간단한 의사소통은 얼마든지 가능 합니다.


직접 이용해봤던 결과이며, 무리가 없었으니 많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각 장단점이 있다보니 다른 번역기어플과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네이버 파파고 동시통역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 사용법이 마음에 들었다면 즐겨찾기나 구독 버튼을 통해 자주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내용을 마치며 다음번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