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 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및 설정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가 인사드립니다! 요즘 우리는 참 다양한 SNS를 이용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계정이 늘어나다보니 내가 어떤 아이디를 사용했는지, 비밀번호를 사용했는지 잊고는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때 쉽게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 하는 방법이 필요했던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따라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테크팁! - 유튜브 시크릿모드 및 시청 기록 삭제 방법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요즘 참 다양한 SNS가 생기면서 이것저것 계정을 만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계정을 만들때는 가급적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각각 다르게 설정해주는게 좋은데요. 만약 똑같이 설정 할 경우 한 계정이 털렸을때 모든 계정이 해킹 당하는 불상사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하지만 이렇게 각기 다르게 할 경우 비밀번호 분실을 할 수 가 있는데요. 이럴 때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을 쉽게 할 수 있으니 필요했던 분들은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하면 이런 모습 입니다. 여기서 프로필 수정에 들어가서 내 이름과 사용자 이름, 웹사이트 등을 설정 할 수 있는데요. 나의 이메일 아이디는 여기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자동로그인 기능을 이용하다보니 이메일 아이디를 까먹을 수 있는데 그럴때는 이렇게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번에는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 비밀번호 변경


오른쪽 위에 있는 목록을 누르면 아래쪽에 설정으로 들어갈 수 있는 화면이 보이는데요. 여기에 들어가면 아래쪽에 로그아웃 버튼이 있습니다. 만약 로그인을 안한 상태라면 그 때도 이러한 화면이 보여지는데요.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여기에 보이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에서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를 할 수 있고, 변경도 가능 합니다. 이 때 사용자 이름을 이용해서 찾는 방법이 있고, 전화번호를 통해서도 알 수 있으니 편한 방법으로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Instagram 비밀번호 설정


비밀번호 찾기를 했을때 비밀번호 재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변경을 원하는 분들도 이렇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작성한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는법이 마음에 드셨다면 즐겨찾기 및 구독하기 버튼을 통해 자주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내용을 마치며 다음번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