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페이스북 탈퇴 방법 (페북 계정삭제 비활성화 정리)



페이스북 탈퇴 





페이스북 탈퇴


페이스북 탈퇴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가 인사드립니다! 요즘 참 많은 소셜 서비스가 생겨나고 있고, 계속해서 유행이 바뀌다보니 주로 사용 하는 SNS가 자주 바뀌고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 등을 주로 사용하는 분들은 이전에 사용 하고 있던 페이스북 탈퇴를 원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페이스북 탈퇴 방법을 전달하고 있으니 페북 계정삭제를 원하셨던 분들은 이 내용을 확인하여 간단하게 탈퇴 하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계정삭제



페이스북 비활성화와 페북 계정삭제를 통한 탈퇴 방법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 내용을 바주시기 바라며, 페이스북 활동중 표시 끄기 방법이 궁금하다면 위에 있는 글을 확인해주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테크팁! -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 하는 방법



페이스북 탈퇴 방법

페북 탈퇴


페이스북 탈퇴 방법을 원할 때 가장 먼저 보여지는게 바로 페이스북 비활성화 입니다. 이렇다보니 그냥 비활성화만 하고 끝내는 분들이 많은데, 페북 계정삭제와 비활성화는 엄연히 다른 내용 입니다.



이 것들을 모두 어떻게 하는지 안내하고 있으니 내용을 봐주시면 좋습니다. 모바일과 컴퓨터에서 모두 할 수 있고 방법이 동일합니다. 페이스북 접속 후 위에 있는 메뉴에서 더보기를 누른 다음 설정에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페북 계정삭제


여기에 들어가면 처음에 보여지는건 일반설정 입니다. 여기에 있는 계정설정에 있는 계정관리를 통해 페북 비활성화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페이스북 탈퇴 방법을 찾는 분들이라면 내 facebook 정보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계정삭제


여기에 들어오면 계정 및 정보 삭제라는게 있고 여기서 페이스북 계정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비활성화는 일시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 계정이 보이지 않게 만드는 것 이고, 삭제는 완전히 지우는 것을 의미 합니다.


페북 비활성화


만약 삭제하면 내가 올렸던 모든 게시물과 댓글 및 좋아요가 사라지게되니 혹시 이러한 정보가 남기를 바란다면 비활성화만 해주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탈퇴하기 전에 기존에 있던 정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니 페이스북 백업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먼저 저걸 이용해주시고 계정 삭제를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잠깐 페이스북을 이용하지 않는거라면, 조금 찝찝한 마음이 든다면 그냥 비활성화만 해주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추억이 많이 담겨 있다보니 나중에 보면 재미있기도 하니까요. 하지만 아예 이용하지 않을 것 같거나, 남에게 보이고 싶지 않은 정보가 많이 담겨 있다면 탈퇴를 하는게 개인정보를 지키는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요즘 SNS르 통해 다양한 추적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니 늘 과도한 정보를 남기는 행위는 하지 않도록 조심해주는게 좋습니다.


오늘 페이스북 탈퇴 방법이 마음에 드셨다면 즐겨찾기 및 구독하기 버튼을 통해 자주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내용을 마치며 다음번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