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모바일 팩스 보내는법 (핸드폰 FAX 어플)



모바일 팩스 보내는법





모바일 팩스 보내는법


모바일 팩스 보내는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 인사드립니다! 평소 팩스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팩스기를 갖고 계시지만, 평소에 필요한 일이 없는 사람들은 팩스기를 구비하지 못한 경우가 많은데요.


아주 가끔 팩스가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면 이걸 또 어디서 보내야 하는지 막막해질 수 있습니다. 몇 번 사용하려고 팩스기를 구매하는 것도 부담되고, 무엇보다 자리도 차지하니까요.


그래서 이럴때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핸드폰 팩스 어플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모바일 팩스 보내는법이 궁금했거나 필요했던 분들은 다운 받아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 팩스 보내는법



지금은 스마트 시대 입니다. 대부분의 업무를 인터넷이나 핸드폰을 통해 해결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다른 사람에게 문서를 전달하는 팩스 보내기도 모바일이나 인터넷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때 필요한게 바로 모바일 팩스 어플 입니다.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모든 기종에서 사용 할 수 있도록 아이폰 팩스 앱으로 사용 할 수 있는 것들만 가지고 왔으니까 다운 받아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테크팁! - 진짜 무료 궁합 어플 (사주 운세 앱)



팩스 어플 다운로드


모바일 팩스 보내는법을 위해 다음 어플들을 다운로드 받아 주셔야 합니다. 모든기종에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폰 팩스 어플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땡큐 모바일 팩스




참고로 인터넷 및 모바일 팩스 사이트나 어플은 대부분 유료로 제공되지만, 지금 안내하는 앱은 무료 팩스 보내기가 가능 합니다. 다만 횟수 제한이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무료 팩스 어플



먼저 소개하는건 땡큐모바일팩스 어플 입니다. 앱을 설치한 뒤 회원가입을 하면 050으로 시작하는 수신번호를 무료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팩스 수신은 이메일 주소로 확인 가능 합니다.


무료 팩스 앱



팩스전송방식은 MMS 문자를 통한 방법과 무료충전팩스보내기로 나뉘어집니다.


핸드폰 팩스



땡큐모바일팩스의 무료팩스 이용권은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만약 더 많이 이용하고 싶다면 친구를 초대해서 1명당 2장의 무료권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팩스




모바일 팩스 어플

휴대폰 팩스



이 앱도 사용법은 비슷합니다. 내가 보내고자 하는 문서나 사진 등을 업로드 합니다.


팩스보내는 방법



이렇게 보낸 팩스가 제대로 보내졌는지 확인이 가능 합니다. 가끔 잘못보내지는 경우가 있거나,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유용한 기능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핸드폰 팩스 보내는법



단점으로는 이 모바일 팩스 보내는법은 유료 입니다. 1페이지당 1크레딧씩 소모 됩니다. 하지만 완전 무료로 사용가능한 것 중 제대로된 앱이 어차피 없으니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원래 팩스는 비용이 발생하는거니까요.


핸드폰 FAX 어플



이 어플을 이용하면 이메일로 팩스 보내기가 가능 합니다.


모바일 팩스 어플



또한 조금 더 명확한 결과물을 위해 문서의 색감 등을 보정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글씨가 더 잘보이도록 조정해주면 좋습니다.


모바일 팩스 앱



내가 원하는 부분만 보낼 수 있도록 크롭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잘 도착했는지, 나에게 온게 있는지 팩스 상태를 알려줍니다.




이 외에도 해외 팩스 보내기 등 다양한 방식의 팩스 보내기 및 받기가 가능하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한 모바일 팩스 보내는법이 마음에 들었다면 즐겨찾기에 등록해서 자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내용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