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페북 현재활동중 해제 (페메 초록불 끄기 설정)



페북 현재활동중 끄는 방법





페북 현재활동중


페북 현재활동중 해제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가 인사드립니다! 다들 페이스북을 많이 이용하고 있으리라 생각 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메신저를 살펴보면 초록불이 들어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건 페북 현재 활동중을 표시하는 접속중 불빛 입니다.


이 처럼 페북 현재활동중 표시가 나타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내가 접속해 있는지 알 수 있다보니 조금 신경쓰이는 일도 있고, 연인간 다툼의 원인이 되기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페이스북 메신저 활동중 표시 끄기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참고하여 궁금증을 해소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테크팁! - 페북 차단 푸는법 (페이스북 차단 해제)




페북 현재활동중 끄기 방법



페이스북 메신저 초록불로 나타나는 페메 현재활동중 표시를 끄고 싶으셨던 분들은 여기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번에 페메 사진 자동저장 해제 방법도 올렸었으니 해당 정보가 궁금하다면 위에 있는 글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현재 활동중



페이스북 메신저 활동중 끄기 방법은 모바일과 PC버전에서 모두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방법이 조금 다르기 때문에 각각 봐주시는게 좋습니다. PC에서는 오른쪽에 보면 페이스북 메신저창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여기에 현재 접속한 사람을 알 수 있는 페메 초록불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아래에 있는 설정창을 선택하면 활동 상태 해제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활동상태 설정 창이 나타나는데, 여기에서 세 가지의 설정이 가능 합니다.


페이스북 활동상태



모든 대화 상대의 활동 상태 해제를 선택하면 그 누구도 나의 접속 상태를 확인 할 수 없게 됩니다. 하지만 나 역시 타인의 접속중 표시를 볼 수 없게 됩니다. 나머지 선택지는 특정 사람만 볼 수 있게, 혹은 특정 사람만 볼 수 없게 하는 기능 입니다.



나의 페북 현재활동중 표시를 끄면 상대방의 접속중 표시 역시 볼 수 없다는 것을 잘 생각하시고 설정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이번에는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도 안내해보겠습니다.


페북 활동상태 설정



핸드폰에서 페이스북 앱을 실행하면 오른쪽 아래에 목록창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은 이 버튼이 위에 있습니다. 여기서 설정과 공개 범위를 선택해서 설정으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페메 초록불 끄기


이 창에 들어왔다면 아래쪽에 활동 상태라는게 있습니다. 여기서 체크를 해제해주면 페북 활동중 끄기 설정이 완료 되며, 페메 초록불 역시 보이지 않게 됩니다. 더 세부적인 설정을 하고 싶다면 아까 보여드렸던 PC버전 방법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페메 초록불 끄기 정리

어렵지 않은 방법이니까 페이스북 초록불 끄기를 통해 페메 현재활동중 표시를 없애고 싶었다면 이용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이 것 때문에 괜히 오해를 사기도 하고, 다투는 경우도 있다보니 굳이 켜놔서 좋을건 없다고 생각 됩니다. (특히 직장 동료가 친구추가 되어 있다면 난감한 상황이 많거든요)



이 페북 현재활동중 해제 방법이 마음에 들었다면 자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