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돈버는 앱 추천 (백색소음 어플 듣고 문상받기)



돈버는 앱 추천





돈버는 앱 추천


돈버는 앱 추천을 하는 테크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요즘은 돈버는 어플을 통해서 핸드폰으로 소소한 용돈을 벌 수 있는데요. 가장 유명한 앱으로는 걸으면 돈이 되는 만보기 앱이나, 퀴즈를 풀면 상금을 주는 잼라이브 같은 것들을 들어보셨을거에요.


하지만 저런 어플들은 내가 꼭 움직이거나, 퀴즈를 풀어야하는 등 조금 번거로울 수 있는데요. 여기 나와 있는 돈버는 앱은 그냥 켜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살펴보시면 좋을거에요.





돈버는 앱 추천



요즘 돈버는 어플은 정말 많이 있지만 큰 돈이 벌리는 것도 아니고, 귀찮아서 잘 안하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지금 저기 나와 있는 돈버는 앱은 방치의 신이라고 그냥 켜놓고 가만히 있으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냥 켜놓으면 심심 할 수 있어서 그런지 백색소음 기능도 제공하더라고요. 백색소음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어요. 그러니까 공부하거나 일을 할 때 그냥 켜놓고 집중력 향상도 할 겸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니 1석 2조라고 할 수 있답니다. 여러분도 이용해보세요!


방치의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사용 할 수 있답니다.




☆다른 테크팁! - 로또 당첨 번호 QR코드 확인 가장 빠른 어플




방치의 신 - 집중력 향상 (백색소음)

돈버는 어플



스마트폰이 생기면서 우리의 삶이 풍족해졌지만 반대로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집중을 잘 하지 못하는 일이 많이 있는데요. 이런 일을 방지할 수 있으면서도 포인트를 쌓는 게 가능 합니다.


앱테크



그러니까 무언가에 집중하거나 공부를 하면서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건데요. 모바일 문상으로 지급이 되면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해당 바코드나 코드를 이용해서 사용 할 수 있고, 원한다면 컬쳐랜드를 이용해서 문화상품권 현금화도 가능 하답니다.


백색소음 어플



혼자 하면 조금 심심할 수 있으니 친구를 등록해서 같이 이용해보세요. 그러면 친구들은 얼마나 공부를 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백색소음 앱



그리고 요즘 백색소음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집중력 향상을 위해 따로 백색소음 어플을 사용 할 정도인데, 이 앱은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으면서 백색소음 앱으로도 사용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을거에요.


포인트


만약 주변에 이 돈버는 앱을 사용하는 사람이 없다면 친구를 초대해주세요. 1명당 100p씩 적립이 된답니다. 공부하는 수험생이나 고시생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릴게요.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모바일잇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