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비행기표 가격비교 스카이스캐너 예약방법



비행기표 가격비교 





스카이스캐너


비행기표 가격비교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옛날에는 항공권 예매시 선택지가 별로 없었기 때문에 비교적 비싼 가격에 비행기표 예약을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다양한 비행기표 가격비교 사이트 및 어플이 생겨나면서 항공권을 저렴하게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것을 대중화 시킨 것이 바로 오늘 소개하는 스카이스캐너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스카이스캐너 예약확인 방법 및 예매 방법 등 가격비교 이용법을 안내하고 있으니, 최저가 비행기표 예매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 어플을 다운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행기표 가격비교 어플



스카이스캐너는 영국에서 시작된 비행기표 가격비교 사이트 입니다. 항공권 가격비교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덕분에 비슷한 서비스가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스카이스캐너 앱을 통해 모바일에서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니 다운로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스카이스캐너 예매




안드로이드폰 다운로드 주소는 가지고 왔으니 여기서 이용해주셔도 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skyscanner.android.main&hl=ko




☆다른 테크팁! - 여권 만들기 방법 (발급 기간, 준비물, 비용 등)




스카이스캐너 예약방법


스카이스캐너는 비행기표 가격비교 사이트이자 어플 입니다. 그리고 이 말은 곧 중계 사이트라는 이야기이지, 예약 사이트가 아니라는 이야기 입니다.


스카이스캐너는 여행사 및 항공사의 정보를 보여주고 있을 뿐 직접적인 예약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예약확인을 여기서 해볼 수 없습니다.


이 앱을 이용해서 예약을 했다고 하더라도 자신이 이용한 여행사 및 항공사에서 예약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당연히 취소도 마찬가지 입니다.


비행기표 가격비교



스카이스캐너는 중계 수수료가 전혀 없습니다. 덕분에 다른 가격비교 사이트와 비교해도 대체적으로 더 저렴한 금액인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달력 및 차트로 비교를 해보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어느날이 더 저렴한지 알 수 있다는 것도 아주 큰 장점 입니다.


최저가 항공권



여기에 추가로 필터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원하는 시간대의 비행기를 찾기에도 아주 적합합니다. 만약 자신이 마일리지를 적립 하는 항공사가 있다면 특정 항공사만 찾아 볼 수 도 있습니다.



여행을 가기 전에 가장 먼저 확인해보면 좋은 사이트이니 많이 이용해보시기 바라며, 이 외에도 호텔 및 렌트카 예약을 할 수 도 있으니 해당 기능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가 비행기표


그럼 이상으로 비행기표 가격비교 사이트(어플) 카이스캐너 예약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마음에 들었다면 즐겨찾기 및 구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까지 모바일잇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