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아이폰 VPN 설정방법 (무료 IP우회 하는법)



아이폰 VPN





아이폰 https


아이폰 VPN 설정방법을 소개하는 테크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올해들어 아이피(IP) 변경 및 우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부에서 HTTPS 검열을 한다는 소식이 들려서 그런 것 같은데요.


VPN을 이용하면 버튼 하나로 원할 때 마다 IP를 해외국가로 옮길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컴퓨터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 인터넷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용 VPN도 알아두어야 하는데요. 


이 어플을 이용하면 안드로이드(갤럭시) 및 아이폰 VPN 설정을 무료로 할 수 있으니 다운 받아서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무료 VPN 어플



PC에서 아이피 우회 하는 방법은 프록시 등 다양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교적 휴대폰에서는 제한적이기 때문에 가장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건 VPN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다만 대부분의 VPN 앱은 유료로 제공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용하기 조금 힘든 부분이 있었는데 오늘 알려드리는 무료 VPN 어플은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에서 모두 사용 할 수 있으니 필요했던 분들은 다운 받아 사용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알로하 브라우저




☆다른 테크팁! - 아이폰 Heic 파일 jpg 변환 방법 (확장자)




해외 IP우회 알로하 브라우저

해당 내용은 아이폰 VPN을 기준으로 설명드리고 있지만, 사실상 모든 휴대폰 기종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VPN 앱을 이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모든 기종 동일하다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 VPN 설정방법



오늘 알려드리는 어플은 알로하 브라우저 입니다. 우리가 익숙히 알고 있는 사파리, 네이버앱, 크롬과 같은 브라우저 어플이며 자체적으로 VPN 기능 뿐만 아니라 광고제거 등의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 합니다.


최근 이용자가 많이 늘어난 어플인 만큼 어떤 브라우저 앱을 메인으로 사용할지 고민하고 계셨다면 이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입니다. 



아이폰 VPN 설정 방법


알로하 브라우저를 이용한 아이폰 vpn 설정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앱을 실행하면 구글검색창이 기본으로 보여지는데, 검색창 옆에 보면 어떠한 아이콘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 아이콘을 클릭하면 민트색상의 불빛이 들어오는데 이렇게 되면 vpn기능이 활성화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기능을 이용시 나의 아이피는 뉴질랜드로 나타납니다. 기능 활성화 후 구글에서 아이피 주소 검색으로 직접 검색해보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아이폰 VPN 방법



직접 이용해본결과 멀리 있는 국가임에도 속도가 그리 느리지 않은편 입니다. 무료로 이런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 자체가 놀라울 정도 입니다. 뿐만 아니라 알로하는 다른 브라우저에 없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 



대체적으로 개인보안과 관련된 것들이 많으며, 다운로드를 안전하게 할 수 있는 개인전용탭과 내 검색기록을 타인이 볼 수 없게 하는 다크모드 등이 있습니다. 


아이폰 ip우회방법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원하고 있는 아이폰 광고차단 기능 까지도 한 번에 이용 할 수 있어서 매우 간편합니다. 설정에서는 따로 즐겨찾기 할 필요 없이 기본 검색엔진을 변경 할 수 있고, 브라우저를 잠금설정 하는 등의 기능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 아이폰 검색기록을 알리고 싶지 않았던 분들에게 가장 좋은 아이폰 브라우저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모바일잇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