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전국 기름값 비교 어플 (주유소 휘발유, 경유)



기름값 비교





전국 기름값 비교


전국 기름값 비교 어플을 소개하는 테크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보통 자동차를 갖고 있는 분들은 자신이 자주 다니는 동네에서 가장싼 주유소를 알고 계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타지역으로 이동을 하거나 모르는 동네에 가면 최저가 주유소를 찾기 힘들어지는 일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예전에는 네이버에 일일히 검색하면서 주유소 가격비교를 하고는 했었는데요. 이제는 기름값 비교 어플이 다양하게 생기면서 주유소 가격비교를 쉽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앱을 다운 받아 이용해보면서 가장 심플하면서 이용하기 편한 어플을 가지고 왔으니 확인해보고 마음에 든다면 다운 받아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최근에는 내주변 주유소 앱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불필요한 기능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있어서 앱 자체가 무거운 상황도 벌어지는데요. 


어차피 우리가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을 이용하는 이유는 전국 기름값 비교를 위한 거고, 이러한 기본에 충실한 앱이 뭐가 있는지 찾아보다가 이 어플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주유주유소




이 어플 이름은 주유주유소 입니다. 아이폰이랑 갤럭시폰 모두 사용 할 수 있게 만들어졌는데요. 따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바로 이용 할 수 있고 기능이 심플해서 그런지 앱 구동 속도도 참 빠르더라고요. 설치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테크팁! - 돈버는 앱 추천 (백색소음 어플 듣고 문상받기)



전국 기름값 비교

전국 주유소 가격비교



내주변 주유소를 거리순, 가격순으로 볼 수 있게 되어 있고 이 설정은 화면 왼쪽 위에서 할 수 있어요.  이건 자신이 보기 편한 방식으로 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휘발유 가격비교



그리고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하면 바로 지도로 보여줘서 길을 찾기에도 간편했는데요. 이건 다른 기름값 비교 앱에서도 지원 하는 기능이라 특별하다고는 말 할 수 없을거 같아요.


경유 가격비교



다음으로는 몇 가지 중요한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내가 어떤 카드를 이용해서 주유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면 주로 거기서 기름을 넣게 되잖아요. 이럴때는 주유소 브랜드를 설정해서 해당 브랜드만 나타나게 설정 할 수 있어요.


주유소 어플


그리고 내 차가 경유인지 휘발유인지에 따라서도 설정 할 수 있고, 서울을 벗어나면 고급휘발유 주유소를 찾기 조금 힘든 경우가 있는데 이 것도 따로 보이도록 할 수 있어서 편리할거에요.


딱 필요한 기능만 있는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이라 투머치 하지 않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주유주유소 어플이었어요. 설치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