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가격비교 어플 추천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어딘가로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비행기표 싸게사는법을 원하고 있습니다.


가장 흔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방법이 항공권 가격비교 앱을 통해 비행기표를 싸게 예약하는 것 이지만, 사실 제일 중요한건 항공권 특가 알림 앱을 이용해서 긴급땡처리항공권 예약을 하는 것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긴급땡처리항공권 알림앱 플레이윙즈를 가지고 왔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서 다운 받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공권 특가 정보 앱 다운로드




오늘 소개하는 긴급땡처리항공권 알림 앱은 플레이윙즈 입니다. 항공권 특가 알림 앱으로 저렴한 비행기표가 있을때 가장 먼저 알려주는 최저가 항공권 어플 입니다.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이 필요하셨던 분들이라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고,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쉽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따로 주소를 가지고 왔으니 다운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플레이윙즈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이 필요하셨던 분들이라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고,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쉽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따로 주소를 가지고 왔으니 다운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테크팁! - 비행기표 가격비교 스카이스캐너 예약방법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플레이윙즈는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꼭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특가정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노선별로 어떠한 프로모션이 있는지 확인 해볼 수 있고, 항공사별로 어떤 혜택이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ridaynoons.playwings&hl=ko


비행기표 싸게 구입하는 방법



지역별로 메뉴가 나눠져 있어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를 찾기 쉽고, 예산에 맞춰서 찾아 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다만 플레이윙즈에 올라오는 항공권은 말 그대로 이벤트이기 때문에 빠르게 사람이 많이 몰리고, 빠르게 예약을 하지 않으면 조금 더 비싼 가격에 예약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윙즈를 사용한다면 이러한 걱정을 크게 하지 않아도 됩니다. 바로 실시간 특가알림 기능이 있기 때문 입니다.


항공권 가격비교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알림 설정을 할 수 있고, 내가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미리 입력해두면 그 지역의 땡처리 항공권이 나왔을때 가장 먼저 알려줍니다.


지역을 너무 많이 선택하면 알림이 수시로 울릴 수 있으니 꼭 알고 싶은 지역만 선택 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플레이윙즈에서는 동남아 특가, 유럽 특가, 일본 특가 등 테마로도 살펴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관심 있어 하는 지역이 있다면 눈여겨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플레이윙즈 예약

비행기표 가격비교



플레이윙즈는 직접적으로 항공권 예매를 할 수 있는 어플이 아닙니다. 특가만 알려주고 있을 뿐, 예약은 예매사이트에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당연히 예약확인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수화물규정 및 주의사항 등은 플레이윙즈에서 확인해볼 수 있지만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각 항공사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항공권 싸게사는법



그럼 이상으로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문의해주시기 바라며, 오늘 항공권 가격비교 어플 글이 마음에 들었다면 즐겨찾기 및 구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