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자동결제 취소 방법



아이폰 멜론 이용권





아이폰 멜론 이용권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예전에는 MP3를 다운 받아서 음악을 듣고는 했지만 요즘은 대부분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 합니다. 그리고 대표적으로 멜론 플레이어 같은 서비스가 있는데요.


이게 통신사와 연동이 되어 할이니 되다보니, 통신사를 변경하거나 더 이상 스트리밍을 이용하고 싶지 않을때 등 이용권 해지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및 자동결제 취소 하는 방법이 필요했던 분들은 이 곳에서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요즘은 다양한 음악스트리밍 서비스가 존재하고 그 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건 멜론 입니다. 가장 사용자가 많은 SKT와 제휴를 맺고 있고, T포인트를 통한 할인이 가능한데요.


만약 통신사를 옮기게 될 경우 더 이상 이러한 가격 혜택을 받아 볼 수 없기 때문에 멜론 이용권 해지를 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 해지 버튼이 잘 보이지 않아서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이 궁금했던 분들은 여기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테크팁! - 아이폰 VPN 설정방법 (무료 IP우회 하는법)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

멜론 이용권 해지



아이폰에서 멜론 앱을 실행하면 이렇게 나타납니다. 그리고 여기서 오른쪽 위에 있는 목록 버튼을 누르면 내 프로필 옆쪽에 있는 설정창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



여기에서 내정보를 수정 할 수 있고 비밀번호 변경 등의 로그인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정보에 들어가면 내 구매정보를 통해 내가 사용하는 이용권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여기서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가 가능 했지만, 언제부터인가 이 기능을 막아버렸습니다. 이건 사람들이 해지를 쉽게 찾지 못하게 하기 위함으로 조금 치사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방법이 아예 없는건 아닙니다. 컴퓨터 없이도 아이폰에서 멜론 이용권 해지 하는 방법이 있으니 계속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멜론 자동결제 취소 방법



크롬 같은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 어플을 이용해서 멜론에 들어간 뒤 아래쪽에 있는 더보기를 누르면 데스크탑버전으로 보기가 있습니다. 저는 지금 이미 그렇게 들어간 상태라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라고 나타나 있습니다.



이렇게 들어가서 로그인을하고 내 계정 설정에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렇게 내 구매정보를 확인 할 수 있고 클릭해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멜론 스트리밍 해지


여기에 들어가면 멜론 이용권 메뉴에 이용권 해지신청이 있습니다. 여기서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니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렇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아이폰 멜론 이용권 해지 방법이 마음에 드셨다면 즐겨찾기 및 구독하기 버튼을 통해 자주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내용을 마치며 다음번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