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인스타그램 계정추가 방법 (인스타 부계정)



인스타그램 계정추가





인스타그램 계정추가


인스타그램 계정추가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 인사드립니다! SNS를 이용하다보면 내 본계정에는 내 정보가 많이 담겨 있기 때문에 보안 차원으로 부계정을 만들고 싶어질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계정을 두 세개씩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인스타그램 계정추가를 이용하면 별도의 로그인 및 로그아웃을 하지 않아도 계정이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인스타 부계정을 사용하시던 분들은 이 방법을 모르면 손해니까 하단을 통해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추가 기능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특정 브랜드나 마케팅 용도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고, 팔로잉 계정이나 다이렉트 용도로 계정을 추가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단순히 인스타그램 계정추가하는 것은 로그아웃 후 새로운 계정을 만들면 되는 것 이기 때문에 따로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 문제는 계정을 전환하고 싶을때 매번 로그아웃하고 로그인하기가 번거롭다는건데요. 


이러한 과정 없이 매우 간편하게 계정전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추가 방법을 통해 이용 할 수 있으니 모르셨던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테크팁! -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 하는 방법




인스타 계정추가 (부계정 전환)

인스타 계정추가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해서 설정창에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우측 위에 있는 목록 버튼에서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화면 아래쪽을 보면 계정추가라는게 보여집니다. 


인스타그램 부계정



계정추가를 선택하면 인스타그램 로그인창이 나오게 됩니다. 해당 내용을 채워주세요. 만약 아직 부계정을 만들지 않은 상태라면 화면 아래쪽에 보이는 '계정이 없으신가요?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서 바로 부계정 생성이 가능 합니다.



나중에 인스타그램 계정추가를 했을때 특정 계정만 로그아웃하거나, 모든 계정에서 일괄적으로 로그아웃하는게 가능하니 필요 할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래 인스타 부계정 만드는 방법은 따로 설명하지 않으려 했는데 어쩌다보니 소개하게 되었네요)


인스타 부계정



회원가입의 경우 휴대폰번호나 이메일로 가입 하는 것이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부계정은 이메일만 있다면 거의 무한정으로 생성하고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네이버 메일 3개, 다음 3개, 구글은 무한정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전환



이렇게 로그인 하였다면 이제 인스타그램창에서 내 아이디를 (중앙 상단)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내 다른 계정이 하나 더 나타납니다. 



이제 저 버튼만 선택하면 계정전환을 할 수 있으니 굳이 번거롭게 로그인하고 로그아웃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스타 부계정을 갖고 계셨던 분들은 이런식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추가를 해서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이 인스타그램 계정추가 방법이 마음에 들었다면 자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