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페북 차단 푸는법 (페이스북 차단 해제)



페북 차단 푸는법





페북 차단 푸는법


페북 차단 푸는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인터넷이 보급되고 지금 까지 수 많은 SNS가 생기고 사라지고를 반복 했지만, 가장 큰 변화는 싸이월드에서 페이스북으로 전환되던 그 순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 만큼 아이부터 어른 심지어 부모님 세대를 넘어 할머니 할아버지의 노년세대 분들도 페이스북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런 것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페이스북 사용법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차단 푸는법을 알려드리고 있으니 혹시 페북 차단 푸는법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내용을 참고하여 페북 차단 해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차단해제



SNS를 사용하다보면 누군가 차단을 하게 되는 일이 생깁니다. 연인과 헤어졌거나, 더 이상 연락하고 싶지 않은 친구 등 그 이유는 매우 다양한데요. 



당장은 연락을 하기 싫거나, 연락 할 필요가 없는 사람이었다고 하더라도 나중에는 또 어떻게 될지 모르고, 페이스북 차단 해제를 하고 싶은 경우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이럴때 어떻게 하는지 모르고 있다면 굉장히 난감하겠죠. 페북 차단 푸는법은 생각 보다 어렵지 않으니 이 방법을 통해 여러분도 페북 차단 해제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테크팁! - 카톡 백업 방법 및 복원 (카카오톡 대화방 저장)




페북 차단 푸는법


페이스북 차단 푸는법을 위해 페북 앱을 실행한뒤 오쪽 아래에 있는 목록 아이콘을 선택 합니다. 아이폰은 밑에 있고, 안드로이드폰의 경우에는 이 버튼이 위에 있습니다.


페이스북 차단 푸는법



그러면 지금 보이는 이런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설정과 공개 범위를 눌러주면 하위 카테고리로 다시 한 번 설정이 나오게 됩니다.


페이스북 차단 해제



페이스북 설정 화면에서는 계정설정 및 공개범위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계정설정에서는 나의 이름,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 및 언어 등을 바꿀 수 있고, 공개범위에서는 내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사람들을 지정하는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 합니다.


페북 차단 해제



여기서 오늘 페이스북 차단 푸는법을 위해 이용 할 곳은 '차단' 항목 입니다. 여기에 들어가면 내가 지금 까지 페북 차단 했던 사람들이 나타나고, 새롭게 누군가를 추가 할 수 도 있습니다.



만약 페북 차단 해제를 하고 싶다면 이 리스트에 있는 사람의 이름을 눌러서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는 과정이 조금 번거롭기는 하지만 결코 어려운 방법은 아니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페북 차단 풀기



이 외에도 모바일잇 블로그에서는 다양한 페이스북 사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소개했던 다크모드 등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중간중간 있는 참고글을 확인해주셔도 언젠가 분명 도움이 될거라 생각 합니다.



오늘 페북 차단 푸는법이 마음에 드셨다면 즐겨찾기 및 구독하기를 통해 자주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