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Tech

아이코스 할인쿠폰 발급 방법 (특별구매코드 받기)



아이코스 할인쿠폰 받기





아이코스 할인쿠폰


아이코스 할인 쿠폰 받는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코스 특별구매코드 받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런 조건 없이 받을 수 있는 아이코스 특별구매코드 이벤트로, 회원가입만 한다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니 하단을 통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00% 누구나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할인 쿠폰 발급



아이코스 할인 쿠폰 발급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이코스 홈페이지에서 공식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조건 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적용 가능 제품은 아이코스3, 아이코스 멀티, 아이코스2 등 단종되지 않은 전제품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일정한 퍼센트로 할인되는게 아니라 금액이 정확히 정해져 있습니다. 하단을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이코스 특별구매코드




☆다른 테크팁! - 로또 당첨 번호 QR코드 확인 가장 빠른 어플




아이코스 특별구매코드 사이트

아이코스 특별구매코드 발급을 위해서는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메일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이코스3 쿠폰


성인동의를 하는 것 외에 특별한 인증을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청소년이 구매할까봐 걱정이 되긴 합니다만 어차피 히츠를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크게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아무튼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메뉴에 있는 아이코스 쿠폰 할인에 들어가면, 몇 가지 선택 후 이렇게 문자로 발급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등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는 IQOS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것 처럼 접속 후 회원가입을 진행한 뒤 쿠폰 메뉴를 선택하면 이러한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 동일하게 소비자 권장가에서 31,000원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해당되는 제품은 아이코스3 세대 시리즈와 2세대 입니다.



https://kr.iqos.com/ko



언제 발급을 받던 관계 없이 2019년 5월 31일까지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생각날 때 미리 발급 받아서 손해 볼 게 없습니다.



위의 사진을 확인해보면 사용 채널 선택이라는게 있는데 이는 판매처를 의미 합니다. 아이코스 판매처 및 특이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3 할인


아이코스 판매처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뉘며 이 차이는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의 차이 외에는 없습니다. 


아이코스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스토어를 이용하면 갈색과 파란색 추가 선택이 가능 하고, S25 등 일반 편의점에서는 화이트와 블랙 색상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이코스3 특별구매코드


채널을 선택하면 지점에 관계 없이 어디서든 구입이 가능 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스토어 구매시 색상 추가 선택이 가능하고, 직접 매장에 방문 할 필요 없이 집에서 택배 배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택배비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IQOS 할인쿠폰

아이코스 할인 쿠폰 발급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우선 5월 31일이 지나면 쿠폰 바코드가 있더라도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하며, 이미 사용된 코드는 재사용 되지 않습니다.


회원 아이디당 2개 까지 발급이 가능하며, 가입된 이메일 갯수 만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쿠폰은 당사자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 구매시 이름을 확인하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인의 쿠폰을 이용하여 구매하는게 가능 합니다.


코드는 본인이 선택한 채널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지점은 관계 없지만 타 채널에서는 구입이 불가능 합니다. (예: CU -> 세븐일레븐 불가능)


어렵지 않고 조건이 없는 방법이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합리적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아이코스 할인 쿠폰 받는 방법을 소개한 테크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