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타다 및 파파 택시 이용방법 요금 총정리



타다 및 파파 택시





파파 택시 이용방법


타다 및 파파 택시를 소개하는 테크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요즘 서울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택시가 유행을 하고 있는데요. 일반 택시와 비교 할 수 없을 정도로 서비스가 좋고, 금액 차이도 크지 않기 때문에 타다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타다의 라이벌로 떠오르는 서비스가 바로 파파 택시인데요. 타다를 따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만큼 더 좋은 서비스로 승부보고 있으니 파파 택시와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프리미엄택시 타다



저번에 타다 택시 이용방법을 소개했던적이 있습니다. 승차거부가 없는 게 최고 장점으로 아무리 가까운 거리라도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디퓨저와 음악 부터 친절한 기사님까지 정말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습니다.


파파



그리고 여기에 새롭게 대항하고자 만들어진게 바로 파파택시인데요. 어느 업계든 마찬가지로 파파 택시 역시 1등인 타다와 경쟁하기 위해 더 좋은 서비스 품질과 가격으로 승부를 보고 있습니다. 가격과 서비스 등을 참고해주세요.


프리미엄 택시


☆다른 테크팁! - 타다 요금 및 이용방법 몽땅 정리 (고품격 택시)



파파 택시 이용방법 및 요금

택시 예상금액



파파택시의 이용방법 역시 타다와 비슷합니다. 앱을 설치해서 목적지를 입력하면 호출 할 수 있는데요. 이 때 예상금액을 함께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택시비용



보통 택시는 거리와 시간에 비례해서 금액이 올라가지만 타다와 파파택시는 거리비만 소요되기 때문에 정체구간에서 걱정 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연히 일반택시와 비교하면 금액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파파택시



하지만 다양한 이벤트로 포인트와 할인쿠폰을 제공하기 때문에 잘 이용한다면 많은 이득을 볼 수 있으며, 미리 결제를 하기 때문에 기사님과 요금으로 씨름 할 필요가 없다는 것도 장점 입니다.



그리고 파파택시는 실시간 TV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공기청정기와 휴대폰 충전기는 기본으로, 웰컴푸트도 제공 됩니다. 



그리고 세상에 택시에 고데기도 있어서 출근길에 머리를 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이 외 의료키트도 있어서 응급상황에서 이용 할 수 있으니 조금 더 안전한 택시를 원했다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IT 정보를 알려드리는 테크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