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사이트 (마이뱅크)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은행별 환전 수수료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 인사드립니다! 평소 환전이나 환율에 별로 큰 관심이 없었더라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신경쓰지 않을 수 없는데요. 시기에 따라 은행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잘 알아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이런걸 잘 모르는 분들도 쉽게 이용 할 수 있도록 환전수수료 제일 싼 은행을 찾아주는 사이트와 어플이 있습니다. 모든 국가 화폐의 수수료 순위를 확인 할 수 있으니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를 원했던 분들은 하단에서 안내하는 사이트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환전싸게하는 방법

우리가 환전을 할 때 영향을 받는게 두 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매일 변동되는 국제 환율이며, 다른 하나는 각 은행별 환전 수수료인데요. 우리가 돈을 바꾸기 위해서는 은행에 일정 수수료를 지불해야만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금액이라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환율은 매일 바뀌기 때문에 미리 저렴할 때 구매해두는게 아니라면, 여행 직전에는 별다른 선택지가 없지만 환전 수수료는 우리가 은행을 선택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보만 잘 얻을 수 있다면 조금 더 저렴하게 할 수 있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제1금융권 보다는 환전소가 조금 더 저렴한 경우가 많으나, 환전우대쿠폰을 받게 된다면 1금융권에서도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으니 이러한 내용을 포함해서 참고해주세요.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하는법

환전 수수료 제일 싼 은행을 찾고 싶다면 먼저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그러면 일일히 직접 모든 은행을 확인해야 하기 때문 입니다. 이럴때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는 몇 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제가 추천드리는건 마이뱅크 입니다.



인터넷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로 회원가입 없이 이용 할 수 있으니 편한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마이뱅크 앱의 경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 하고, 원한다면 공항환전 신청을 하 수 도 있습니다. (심지어 공항에서 연락하면 내가 있는 장소로 가져다주니 자세한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마이뱅크 사용법

마이뱅크


이번 글에서는 마이뱅크 홈페이지를 기준으로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메뉴에서 환전을 선택하면 이렇게 은행별로 각 국가의 환전수수료가 얼마나 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절약하기를 선택하면 화폐별로 수수료 순위를 한 눈에 확인 가능 합니다.


환전 싸게하는법


내가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고 확인하면 조금 더 쉽게 볼 수 있으며, 만약 환전우대쿠폰이 있다면 해당 할인율만큼 입력해서 해당 내용이 적용된 값을 보는 것도 가능 합니다.


환전 싸게하는 방법


참고로 인터넷 환전 신청이나 모바일 은행 앱을 이용하면 30%~70% 정도의 우대권은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환전소에서 하는게 저렴하다고 하지만, 우리는 주로 공항에서 수령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은행에 영업소가 있는 1금융권이 조금 더 유리합니다. (인천공항에 가면 1금융권은 모두 있습니다)


환전 수수료 비교 사이트


만약 공항에서 하는게 아니라 미리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지도로 보기를 통해 내 위치와 가까운 환전소 순위를 알 수 있게 됩니다. 이 처럼 은행별 환전 수수료 비교 및 이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을 회원가입 없이 이용 할 수 있으니 필요하셨다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은행별 환전 수수료 내용이 마음에 들었다면 자주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