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페북 다크모드 (가장 쉬운 페메 다크모드 하는법)



페북 다크모드 하는법





페북 다크모드


페북 다크모드, 페메 다크모드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 인사드립니다! 혹시 페메 다크모드, 페북 다크모드라고 들어보셨을지 모르겠습니다. 밤에 페이스북을 할 때 우리의 눈이 아프지 않게 검은색 배경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하지만 아직 정식으로 공개된 기술이 아니기 때문에 아는 사람도 많지 않고,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특수한 코드를 입력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테크이야기에서 페메 다크모드 활성화 방법을 공개하겠습니다! 확인해보시고 남들보다 빠르게 적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다크모드



페북 다크모드는 더 특별한 기능이 있다기보다는 배경 색상이 변경되는 것 입니다. 유튜브 다크모드와 크게 다르지 않은데요. 이 블로그를 찾아보면 유튜브 다크모드 방법도 있으니까 그 것도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테크팁! - 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하는법 (페북 생일 알림 설정)



페북 다크모드 하는법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페이스북 다크모드 코드를 입력하여 페메 다크모드 활성화를 시키면 위의 사진처럼 화면이 변경됩니다. 



검은색이다보니 밤에 이용하기에 더 좋고, 눈의 피로도 덜하다는 장점이 있음은 물론이고,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만큼 먼저 적용해서 사용하면 웬지 스마트한 느낌도 있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코드를 어떻게 입력해야 페북 다크모드 사용을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활성화 코드라고 해서 어려운게 아니라, 10초면 끝나니까 확인해보고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페메 다크모드



페북 다크모드는 현재는 페메에서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사용을 위해 페이스북 메신저 어플을 설치해서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가끔 안드로이드로 핸드폰과 아이폰의 사용법이 다른 경우가 있는데 이번에는 아이폰 페메 다크모드 방법도 똑같습니다.



페북 메신저에 들어왔다면 아무 채팅방이나 선택해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 채팅창에서 이모티콘(이모지)를 선택한 뒤 오른쪽에 있는 것과 같은 달모양 이모지를 찾아서 입력해주시면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페이스북 다크모드



갑자기 위에서 달모양 아이콘이 비처럼 쏟아지더니 페북 다크모드를 찾으셨군요!라는 창이 나타나는데요. 바로 저 달 아이콘이 페메 다크모드 활성화키 입니다. 게임에서의 치트키와 비슷한 용도로 개발자들이 심어둔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페북 블랙모드



이제 내 페이스북 메신저 설정창에 들어오면 지금 까지 보이지 않던 다크모드 활성화 버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걸 체크하면 검은색 배경으로, 페메 다크모드 해제를 하면 다시 하얀색 배경으로 돌아옵니다.


페메 야간모드



이렇게 쉽게 페북 다크모드 설정을 할 수 있으니까 사용해보시고, 혹시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어느때라도 설정창에서 페메 다크모드 해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 활성화되기 시작하면 사라지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페메 블랙모드


오늘 페북 다크모드 하는법 글이 마음에 들었다면 즐겨찾기 및 구독하기 버튼을 통해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내용을 마치며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