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페메 사진 자동저장 해제 및 설정 방법



페메 사진 자동저장





페메 사진 자동저장


페메 사진 자동저장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예전에는 채팅 SNS하면 카카오톡을 많이들 떠올렸지만, 요즘은 네이버 라인 및 페메 등 다른 메신저를 사용하는 분들도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페메를 이용해서 사진 전송을 하는 분들도 참 많은데요. 오늘은 페메 사진 자동저장 방법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페메 사진 자동저장 해제 및 설정 방법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궁금증을 해소하시길 바랍니다.





페메 사진 자동저장



오늘은 페메 사진 자동저장 설정 및 해제 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외에도 페이스북 관련 정보를 많이 작성했었고, 지난번에는 페북 프로필 사진 나만 보기 설정 방법을 안내했었으니 혹시 필요하다면 블로그에 있는 다른 정보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테크팁! - 페북 다크모드 (가장 쉬운 페메 다크모드 하는법)




페메 사진 자동저장 설정

페메 사진 자동저장 설정을 위해 핸드폰 모바일에서 페이스북 메신저 어플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페이스북으로 접속하여 오른쪽 위에 있는 채팅 아이콘을 선택하여 들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페메 사진 저장


이 화면에 들어왔다면 내 프로필을 선택하여 페메 사진 자동저장 해제 및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설정창에 들어와서 화면을 밑으로 내려보면 위의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안내하는 페메 사진 자동저장 설정을 위해서는 데이터 및 저장소에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페북 동영상 화질


데이터 및 저장소에서는 사진 화질 및 동영상 화질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영상 통화 데이터 사용량 줄이기 역시 가능 합니다. 그리고 페메 카메라를 이용해서 촬영을 했을때 사진 및 동영상 저장을 자동으로 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받은 움짤 및 동영상을 자동으로 받을지 역시 선택이 가능 합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 할 경우 데이터 소모가 많이 될 수 있으니 가급적 와이파이 환경에서만 가능하게끔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사진 화질의 경우 업로드 설정을 하는 것 입니다. 와이파이에서만 고화질로 올리게 설정을 할 수 있으니 가급적 이렇게 설정하시는 것을 권장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데이터 소모량이 많아져 데이터 부족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페메 사진 자동저장 해제 및 설정 방법을 다뤄봤습니다. 이 외에도 페이스북 사용법 관련 글을 많이 작성했었으니 혹시 더 다양한 기능을 알고 싶다면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원하는 페메 다크모드 사용법도 있으니 페메를 많이 이용한다면 해당 글을 확인해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오늘 페메 사진 자동저장 해제 및 설정 방법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즐겨찾기 및 구독하기 버튼을 통해 자주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내용을 마치며 다음번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