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Tech

아이폰 셀카 좌우반전 거울모드 방법



아이폰 카메라 좌우반전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요즘들어 아이폰을 사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처음 아이폰을 사용한다면 기존 안드로이드폰과 사용법이 달라서 조금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찾는 기능 중 하나가 바로 아이폰 카메라 좌우반전 기능 입니다. 일명 셀카 거울모드라고 불리우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아이폰 좌우반전 카메라 이용 방법이 있으니 필요했던 분들은 하단을 참고해서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이폰-셀카-좌우반전

아이폰 카메라 좌우반전

 

우리는 보통 거울을 보고 우리의 모습을 판단합니다. 하지만 카메라들은 우리가 보는 것과 같은 위치로 보이게끔 되어 있는데요. 이렇다보니 아이폰 카메라로 찍은 내 모습이 어색하거나 이상하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 좌우반전을 통해 셀카 거울모드 설정 하는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테크팁! - 휴대폰 팝업차단해제 방법 (팝업창)

 

휴대폰 팝업차단해제 방법 (팝업창)

휴대폰 팝업차단해제 휴대폰 팝업차단해제 방법을 소개하는 테크이야기 인사드립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지만 생각 보다 제대로 기능을 활용하는 사람은 많지 않은데

techchat.tistory.com

아이폰 카메라 좌우반전

 

아이폰 카메라 앱의 모습입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기능들만 있을뿐 별다른 설정을 할 수 있는 메뉴가 존재하지 않는데요. 아이폰 카메라 설정은 이 곳이 아닌 설정창에서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설정에서 카메라에 들어가면 격자를 보이게 할지, 비디오 녹화 및 슬로 모션의 프레임과 해상도를 어느정도로 지정할지를 선택 할 수 있으며, HDR 모드를 유지할지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혹시 이러한 기능이 필요했던 분들이라면 한 번씩 확인해주시고요. 보면 알겠지만 이 곳 역시 아쉽게도 좌우반전 거울모드에 대한 항목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즉, 아이폰 셀카 거울모드는 기능적으로 아예 없다는 이야기인데요. 이건 아래의 앱을 설치하여 쉽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거울모드 셀카 앱

대부분의 카메라 어플에서 이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니 아무거나 받아주셔도 되지만, 혹시 모르니 대표적으로 몇 개 알려드리자면 카메라360, 스노우, B612 등이 대표적 입니다. 

 

 

앱스토어에서 쉽게 받을 수 있으니 다운로드해주시고요. 실행 후 오른쪽 위에 있는 더 보기를 누르면 다양한 기능을 이용 할 수 있고, 설정창이 또 따로 존재합니다.

 

여기에 보면 촬영설정에 거울 모드가 있으니 이걸 선택해주시면 아이폰 카메라 좌우반전이 가능해집니다. 기본앱으로는 안되지만 이렇게라도 이용 할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오늘 아이폰 셀카 좌우반전 방법이 마음에 드셨다면 즐겨찾기 및 구독하기 버튼을 통해 자주 놀러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내용을 마치며 다음번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